2024년 9월 12일, Avant Sports와 국제농구연맹(FIBA)의 FIBA ​​3×3 전략적 협력 프로젝트 서명식 및 기자회견이 선전 Avant Sports Industry Co., Ltd. 본사에서 열렸습니다. 따라서 Avant Sports는 향후 5년 동안 FIBA ​​3×3 글로벌 그랜드스탠드 좌석의 유일한 공식 파트너가 될 것입니다. 양측은 혁신적이고 지속 가능한 스포츠 이벤트 솔루션을 개발하여 FIBA ​​3×3 글로벌 이벤트의 영향력을 계속 확대하기 위해 협력할 것입니다.

이 파트너십은 FIBA의 지속 가능성에 대한 지속적인 노력과 일치하며, 특히 국제 표준화 기구(ISO) 20121 인증을 갱신한 이후 운영의 최전선에 있는 원칙입니다. 2022년에 영국 표준 협회(BSI)에서 처음 수여한 이 인증은 FIBA가 전 세계적으로 지속 가능하고 환경적으로 책임 있는 3×3 이벤트를 개최하려는 헌신을 인정합니다.

1994년에 설립된 Avant Seating은 전 세계 주요 경기장, 행사장 및 스포츠 경기장에 최고 수준의 제품과 솔루션을 제공함으로써 스포츠 시설 산업에서 지속적으로 선두 자리를 유지해 왔습니다. 경기장 의자, 망원 좌석 시스템 및 금속 구조 관람석을 포함한 당사 제품은 올림픽, FIFA 월드컵, F1 및 아시안 게임을 포함한 주요 국제 스포츠 이벤트에서 인증을 받았습니다.

FIBA 3×3의 상무이사인 알렉스 산체스는 “지속 가능하고 혁신적인 스포츠 솔루션에 대한 비전을 공유하는 회사인 Avant Sports(Seating)와 협력하는 것은 의미 있는 진전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이 협력은 3×3 이벤트의 질을 향상시킬 뿐만 아니라 조직적 가치의 초석인 지속 가능성에 대한 우리의 헌신을 재확인합니다.”

“Avant Sports(Seating)에서 우리는 스포츠가 지역 사회에 영감을 주고 통합하는 힘을 믿는다. 스포츠에서 우수성과 지속 가능성을 보여주는 조직인 FIBA와 협력하게 되어 기쁘다”고 Avant Sports의 매니저 디렉터 폴 저우가 말했다. “우리의 공유 가치는 전 세계 FIBA ​​3×3 이벤트를 위한 최첨단 지속 가능한 좌석 솔루션을 제공하기 위해 함께 노력하면서 이 파트너십의 성공을 이끌 것이다.”

FIBA가 지속 가능성을 성장 전략의 핵심으로 삼고 3×3으로 글로벌 입지를 확대하는 중요한 시기에 이 파트너십이 체결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