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론헤임 스펙트럼은 세계에서 가장 큰 경기장 중 하나입니다. 12,000명 이상의 콘서트 또는 8,960명의 핸드볼을 수용할 수 있습니다. 2020년 유럽 핸드볼 챔피언십을 위해 남녀 토너먼트 모두 개최되었습니다.
디자인의 매력적인 포인트:
- 모서리를 자른 디자인. 경기장에는 모서리를 자른 부분이 4개 있습니다. 모두 45도 각도로 디자인되어 모서리가 예쁘고 설치하기 쉽습니다.
- 부분 폐쇄 설계. 때때로 운영자는 성능을 위해 더 많은 공간을 확보해야 하므로 텔레스코픽 좌석 시스템의 일부 행을 닫아야 합니다. 당사 시스템은 이 요구 사항을 충족할 수 있습니다.
- 최대 27개의 구조적 행 디자인. 그것은 하나의 큰 그룹 텔레스코픽, 매우 놀랍습니다. 27개의 행이더라도 관객이 데크 위를 걸을 때 매우 안정적입니다.
- 1열의 코 마운트. 1열 시트는 쉽게 분해 및 조립할 수 있습니다. 1열은 1열 시트를 추가하거나 전면 레일을 설치하도록 선택할 수 있습니다.
- 대부분의 좌석은 자동으로 접힙니다. 시스템을 작동할 시간을 절약합니다.
- 가장 큰 망원경 좌석의 경우 중앙에 2~3개의 줄이 있는데, 이 줄은 2번째 줄 발코니에 연결된 통로로 사용됩니다.
2019년 11월, 노르웨이의 장소 디자이너, 사업 및 운영 관리자, 노르웨이 스포츠 산업의 유명인이 장소를 방문했습니다. 장소 관리자는 우리와 직접 대화했고, 그것에 대해 극찬했습니다.
이 경기장의 다른 활동:
- 이 공연장은 2019년 10월 4일에 개장했으며, 존 메이어가 2019년 투어 “저는 그냥 월드 투어가 좋다고 생각해요”의 오프닝을 맡았습니다.
- 스포츠와 콘서트 외에도 이 홀은 종종 강좌, 세미나, 컨퍼런스, 어업 박람회 등의 무역 박람회를 개최하는 데 사용됩니다.
- 2020 멜로디 그랑프리 결승전은 2020년 2월에 열렸습니다. 이 대회는 처음으로 수도 오슬로에서 열리지 않았습니다.
- 트론헤임 스펙트럼은 2025년 세계 남자 핸드볼 선수권 대회를 개최할 예정입니다.